본문 바로가기

미즈메디 사람들/칭찬합시다

# 5월 첫번째 칭찬합시다.




(조옥희 여사님)

입사 초기 키즈센터에서 6개월 동안 근무했고 신생아실로 옮겨와서 근무한지도 1년이 넘었네요. 부족한 저를 기억하시고 부지런 하다며 추천해 주신 김흥식 보안실장님의 따뜻한 칭찬에 마냥 부끄러운 마음입니다. 제가 칭찬할 분은 신생아실 김성연선생님입니다.이 세상에 축복으로 온 새생명을 대하는 진지하고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신생아실의 위생에 한치의 헛점도 없이 총력을 기울이시는 사명감이 충만한 분이기에 저 또한 그런 모습을 배우고자 합니다. 오늘도 신생아실 모든 직원들은 선생님의 그런 뜻을 받들어 최선의 근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이 선생님 같은 마음으로 근무한다면 미즈메디는 머지 않아 우리나라 최고의 병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예쁜 꽃이 가득한 봄날입니다. 마음 밭에도 꽃을 심어 다 함께 행복이 길어지는 화창한 봄날이 연속되는 미즈메디인들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미화부 조옥희 드림


------------------------------------------------------------------------------------




(정현승 선생님)

저에게도 이런 일이 있어도 되나 싶었던..너무나 행복한  지난 2주였습니다. 늘 고생하시는 원무과에서 칭찬받아 더 감사했습니다. 제가 칭찬할 분은 유전학 연구소 김숙령선생님 입니다. 다시 산과에서 근무하게 되어 변한것들이 있어 어리바리 해서 자주 전화드리고 문의하게 되는데 항상 친절하고 성심껏 설명해주시고, 같이 걱정하고 그런 마음을 읽어 주셔서 저희가 일하는데 어려움 없이 할 수 있게 해주신답니다. 물론 거기 계신 분들이 모두 그러하지만요.. , 양수검사에 필요한 물품이 필요할때는 언제나 챙겨주시어 감사합니다. 날씨가 변덕이 몹~~시 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