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갤러리/언론속 미즈메디

미즈메디병원-보림출판사 산모들을 위한 문화 지원 MOU 체결

아기와 만나기 위한 10달이 행복해요!

임산부를 위한 무료음악회 개최 및 출산 축하 그림책 증정을 위한 MOU체결

국내 최고의 여성 전문병원인강서미즈메디(병원장 이원흥)34년 전통의 영유아 그림책 전문출판사인㈜보림출판사(대표 권종택)’가 지난 4 9, 강서미즈메디에서 출산하는 모든 산모를 대상으로 퇴원 시 보림출판사에서 도서 4200여 부를 년간 무료로 기증하고 미즈메디병원에서 연 2회의 무료음악회(아가마중 음악회)를 개최하기로 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미즈메디병원과 보림출판사는 산모들을 위한 문화공연에 관심이 남 달랐던 기업들. 미즈메디병원은 보림과의 아가마중음악회 외에도 임산부의 날이나 연말에 산모들을 위한 음악회를 그 동안 꾸준히 열어왔고, 보림출판사는 올 한해만 25천 여부의 도서를 출산하는 산모들에게 기증하고 년간 20여 회의 무료음악회를 개최하는 등의 프로젝트를 시행 중이다. 지난해 12월 양사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임산부를 위한아가마중 무료음악회를 강서미즈메디에서 개최한 것을 계기로   양사는 의미 있는 활동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는 뜻으로 이번 업무협약식이 성사되었다. 이번 파트너쉽을 체결한 미즈메디와 보림출판사는 추후아가마중 산모교실’을 공동운영하기 위한 준비 중에 있다.

 

보림출판사 마케팅팀의 정영산대리는이번 제휴를 통해 작은 힘이겠지만 출산을 장려하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는데 많은 이들이 마음을 함께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주었으면 한다고 전했고, 강서미즈메디의 김승연 홍보실장은내원하는 임산부들과 퇴원하는 산모를 위해 아기용품 샘플을 주는 등의 기존의 서비스보다 한 차원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강화하는 일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